맥 위도우 등등 플릭기반 챔피언으로 적 머리나 몸 주변에 피격시 살짝 순간이동하여 적한테 맞는것이며 정확도의 증가, 더욱더 빠른 플릭 반응을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스무스: 위의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탱템을 꽤 갖춘 상태에서 상대가 트루뎀도 관통력도 거의 없는데 딜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들어 오거나 딜량 기대값이 높지 않은 스킬에 즉사급 대미지를 받았다면 의심해 보는 것이 좋다.
일례로 핵은 상위티어로 갈 수록 제보되는 수가 많고 정지 되는 수도 많다. 그 이유가 바로 핵을 쓰면 웬만해선 상위티어로 가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상위티어는 인간이 할 수 있는 플레이와 할 수 없는 플레이를 구분하는 안목이 있기 때문이다. 이를 구분하려면 본인도 어느 정도는 실력이 있어야 한다.
보통 저티어 구간은 그냥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니 무승부 합의가 이루어지는 다이아~그랜드마스터 구간에서 이런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소프트웨어로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유명 마우스 회사의 애드온 프로그램 내의 기능인 매크로로 손쉽게 제작하여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경우 설정법 등이 포럼에서 공유되곤 한다.
이것은 단지 예시일 뿐이며, 창의적이고 창발적인 핵이 가득한 배틀그라운드의 특성상 또 언제 어떤 핵이 나타나 非배그 유저들의 웃음벨이 될지, 또 배그 유저들의 속을 뒤집어놓을 지는 알 수 없다.
사용자 설정 게임(게임 탐색기)에서는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가 있을때 신고하거나 방장이 강제 퇴장 시키는 방법이 있고, 빠른 대전에서는 마찬가지로 게임을 바로 나가면 되지만, 경쟁전의 발로란트핵 경우에는 탈주하면 페널티가 상당하므로 여러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다.
그 증거로 한국의 배그 프로들은 거의 대부분 아이디 임시정지를 당한 적이 있고, 좀 실력이 좋은 스트리머 역시 예외는 아니다.
크게는 특정 챔피언의 궁극기를 피하거나 내 챔피언의 스킬 정확도를 자동으로 끌어올려 줄 수 있습니다.
..) 식으로 활용하며, 물건의 이동은 당연히 정상 유저의 클라이언트에서도 나타나기에 모든 플레이어가 프라이팬 머리를 구경할 수 있다. 삼각두도 아니고
일설에 따르면 배틀아이의 작동 방식은 실시간이라, 해당 시점에 핵의 유무만을 데이터(작동되는 프로그램 등)로 잡는다고 한다.
사용자 마음대로 반동 제어값 설정 가능하십니다. 또한 광클릭[단발성 연사] 지원합니다.
(물론 불법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티나게 사용하다가 영구정지 당하는 경우를 제외하면요)